'언프리티 랩스타' 졸리브이VS타이미…과거 서로가 서로에게 "Bad Bitches"

2015-03-05 16:34

[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언프리티 랩스타’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오늘 밤 드디어 정면 대결을 펼친다.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제5화에서는 과거 디스전을 통해 앙숙 관계가 되어버린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숙명의 일대일 랩 배틀을 펼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둘의 살벌한 언쟁이 공개된 바 있어 두 사람의 풀리지 않는 매듭이 어떤 결과를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미와 졸리브이는 2013년 서로를 향한 디스곡을 내놓은 바 있다. 당시 졸리브이가 먼저 ‘Bad Bitches’란 노래로 “타이미 힙합 사이비 랩덩어리”라고 공격했고, 타이미는 ‘From Your Bitches’라는 곡을 통해 “넌 not my class, 그게 바로 아마추어”라고 응수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이들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그리고 올해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첫 방송부터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묵은 감정의 골을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증을 높여온 상태. 하지만 많은 이들이 고대하던 두 사람의 정면 대결은 이뤄지지 않았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타이미는 “엮이고 싶지 않다”는 말과 함께 대결을 피하려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졸리브이가 “그럴 거면 왜 나왔어요?”라는 말로 타이미를 도발해 긴장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꼬일 대로 꼬인 두 사람의 관계가 이번 대결로 인해 어떤 결말을 자아낼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