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XIA 신곡 국내 음원차트 상위 랭크 ...일본 공연 성료
2015-03-05 08:2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김준수 XIA가 솔로 3집 첫 공연을 성황리에 끝내 화제다.
지난 3일 자정 김준수(XIA)는 솔로앨범 ‘플라워(FLOWER)’를 공개하며 각종 국내 음원차트 상위를 달리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어제(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를 열어 1만 팬들과 만났다. 이미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한 XIA의 오사카 공연은 오는 5일까지 3일간 3만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자정에 공개한 솔로 3집 [FLOWER]의 타이틀 곡 ‘꽃’ 무대를 최초 공개한 XIA는 웅장한 노래에 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꽃’ 무대가 시작되기 전부터 기립해 있던 팬들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연신 ‘김준수’를 외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국내에서 음원 차트의 인기 또한 뜨겁다.
새 앨범에 대해 김준수(XIA)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준수(XIA)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 ‘플라워’는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새 앨범과 아시아 투어를 통해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준수는 오는 5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공연을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