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6·9일 방문하면 립·스테이크가 1만원?"

2015-03-04 00:0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인기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369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을 맞아 3이라는 숫자를 연상시킬 수 있는 369게임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3일, 6일, 9일에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날짜에 해당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일에는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에 아웃백만의 특제소스를 발라 구워낸 ‘베이비 백 립’을 1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시원한 생맥주를 1000원에 제공한다. 9일에는 호주 청정우의 서로인(한국명 보섭살or설도) 부위를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서로인 스테이크’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된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이 가능하다. 단 쿠폰은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타 행사 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일행당 쿠폰 1매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메뉴로 변경하거나 도시락 및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이 불가하다.

임혜순 아웃백 마케팅부 부장은 “새로운 일상과 만남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새 학교, 직장, 가정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69게임을 즐기듯이 아웃백 369 특급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