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2015학년도 입학식 개최”

2015-02-27 08:52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가 26일 본관 대강당에서 새내기 대학생 1,779명을 포함해 학부모, 재학생 및 교직원 등 2,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학년도 ‘제45회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은 개회선언, 입학허가, 신입생 대표 선서, 총장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인천재능대, 2015학년도 입학식 개최”[사진제공=인천 재능대]


또한 이번 입학식에서 신입생들에게 경품을 나눠주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기우 총장은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설계하여 스스로 삶의 주인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대학 모든 구성원들은 여러분이 소중한 꿈을 이루어 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입학식이 끝나고 인천재능대는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학과의 특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교수와 학생 간 질의응답 통해 신입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인천재능대는 지역사회의 요구와 현장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호텔관광과의 경우 호텔관광과 호텔리조트전공, 관광크루즈전공으로 세분화했고, 회계행정과는 회계관리전공, 행정관리전공으로 구분하는 등 기존 학과를 전공별로 더 세분화하여 맞춤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체제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