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구운감자 허니치즈' 출시

2015-02-26 15:24

[사진=해태제과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해태제과는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크림치즈로 맛을 낸 ‘구운감자 허니치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자랑하는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만든 달콤한 감자스낵이다.

구운감자 제품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물론 씹을 때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크림치즈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 일반적으로 스낵이 가지고 있는 느끼한 맛 대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달콤한 과자를 즐겨 찾는 20~30대 입맛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운감자 허니치즈의 가격은 800원(24g)이다.

구운감자는 해태제과의 대표 스틱과자로 감자를 기름에 튀기는 대신 오븐에 구워 감자 본연의 맛과 풍미를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월15억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해태제과가 가진 허니버터칩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만든 제품으로 유사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오리지널리티를 갖고 있다”며 “벌꿀과 치즈로 맛을 내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