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2015-02-25 15:5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어플리봇(대표 코우키 우키타, Koki Ukita)에서 개발한 정통 카드배틀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http://event.four33.co.kr/chaosdrive/chaosdrive_15022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등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정통 카드배틀게임이다. 빼어난 원화,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PVP, 여기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 배틀은 기존 카드게임를 뛰어 넘는 재미를 보여준다.
'속도감'은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만의 장점이다. 길드 배틀은 물론 보스 레이드, 카드의 한계 돌파, 통상적인 미션 수행이 동시에 일어나 잠시 숨 돌릴 틈도 없는 빠른 전개를 보여준다.
소태환 4:33 대표는 "정통 카드배틀게임으로 일본 앱 마켓 1위를 달성한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를 국내 이용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 장르 본토인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을 검증한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우키 우키타 어플리봇 대표는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실시간 길드 대전이 강조된 카드 배틀 게임"이라며 "일본 내에서도 전략성과 일러스트에서 최고라는 호평을 받은 만큼, 수집과 높은 게임성을 선호하는 한국 유저에게도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카드, 캐릭터, 길드 배틀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chaos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