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혜택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출시

2015-02-23 15:55

KB국민카드는 기존 상품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를 선보였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가 제공하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에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을 추가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주말·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추가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기본 적립 보다 두 배 많은 1.4%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의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전 세계 142개 국가의 1960만 여 개 가맹점과 160만 여 대 자동화기기(ATM)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는 1만 5000원, 국내외겸용은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등 고객 관심과 이용이 많은 분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존 생활밀착형 대표 상품의 혜택을 강화한 올림 등급의 상품를 선 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