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설 연휴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행사 실시

2015-02-17 15:07

[사진제공-티브로드]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태광 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심재혁)는 설 연휴를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새해 복 100% 받으세요!’ VOD 특집관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브로드는 ‘새해 복 100% 받으세요!’ 내에 ‘명량’, ’겨울왕국’, ‘오늘의 연애’ 등이 편성된 ‘ 최초 구매자 무료!’ 카테고리에서 올해 들어 VOD를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과 동일하게 VOD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해당 고객들에게 25일 일괄 자동 지급된다.

‘명절증후군 탈출선물 100%’ 카테고리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시청 후 채널 777번 ‘매일매일 이벤트’에서 응모하면 최대 4번까지 무조건 경품을 탈 수 있다. 구매 건수에 따라 VOD쿠폰, 피로회복제, 주유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 실시간으로 바로 사용가능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VOD를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포털 채널 777번 ‘매일매일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으로 팝콘 기프티콘을 공짜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에 어린이용 VOD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월정액 서비스인 ‘키즈무제한’과 ‘EBS키즈’, ‘디즈니’ 중 하나라도 신규 가입 후 777번에서 응모하면 2500원 VOD쿠폰을 1회 증정한다.

‘키즈무제한’은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VOD상품이며 ‘EBS키즈’는 ‘방귀대장 뿡뿡이’, ‘딩동댕 유치원’ 등 유아교육VOD를, ‘디즈니’는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곰돌이 푸의 미니 모험’ 등 명품 디즈니VOD을 시청할 수 있다.

개인신용카드와 OK캐쉬백 등 흩어져있는 소액 카드포인트로도 VOD를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TV포인트’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3000원 포인트를 바로 지급하는 ‘세뱃돈 3천원 공짜로 받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모두 모아서 사용하면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보다 휠씬 편하고 경제적이다.

티브로드 박정우 마케팅실장은 “티브로드는 명절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영화와 키즈 월정액 가입율 증가폭을 극대화하고, 구매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신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이번에 마련한 VOD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설 연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