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버벌진트 "육지담 My type 가사 아주 인상적"..육지담 눈물

2015-02-13 06:16

'언프리티랩스타' 버벌진트 "육지담 My type 가사 아주 인상적" 칭찬[사진='언프리티랩스타' 버벌진트 "육지담 My type 가사 아주 인상적" 칭찬]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버벌진트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육지담의 My type 가사를 극찬했다.

12일 방송된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 3회에서 프로듀서로 나선 버벌진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버블진트는 육지담의 'My type'를 듣고 "고등학생답게 My type이라는 이야기를 잘 풀어낸 것 같다"며 "아주 인상적이었다"고 칭찬했다.

이에 육지담은 "'쇼미더머니' 출연할 때 내가 가사를 못 쓴다는 지적을 많이 받았다"며 "그래서 내 스타일을 찾으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다. 스핀오프란 이전에 발표되었던 드라마, 영화, 책 등의 등장인물이나 상황에 기초하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제시, 지민(AOA), 타이미, 치타, 릴샴, 키썸, 졸리브이, 육지담 등 8명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