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국내 단독 '아디다스 슈퍼스타·리복 로얄 체이스' 등 선보여
2015-02-10 11:07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는 아디다스, 리복 등 브랜드의 스페셜 모델을 단독으로 입고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슈즈 멀티 스토어라면 입고 제품이 동일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ABC마트는 아디다스의 ‘스케이트보딩 2015 S/S 컬렉션’, ‘오리지널 슈퍼스타 이스트 리버 라이벌리 팩’ 등을 단독 입고해 차별성을 더했다.
특히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1970년대 농구화로 탄생해 당시 농구 스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모델로, 탄생 45주년을 맞아 새로 출시되는 슈퍼스타 시리즈를 슈즈 멀티 스토어에서는 유일하게 ABC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해 눈길을 끈다.
‘푸마 RX727’은 인기 모델 TX-3의 업그레이트 버전으로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클래식 빈티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1월 ABC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발 4위에 오른 푸마 TX 시리즈 등 ABC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푸마 단독 상품들도 대거 입고된다.
‘리복 로얄 체이스’는 베스트 인기 모델 ‘로얄 클래식 조거’ 스타일에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과 부드러운 인솔을 활용한 제품으로, 편안함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까지 겸비했다. 이번 리복 로얄 체이스 제품은 한국 ABC마트에서 제안한 4가지 컬러로 제작돼 발매 초기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ABC마트는 오는 13~15일 밸런타인데이 스팟 이벤트를 통해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신발을 구매하는 ABC마트 카톡플친들에게는 ABC 초콜릿을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