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호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SM은 가요계 1위..그 옆으로 이사 간 것은.."..라디오스타

2015-02-05 07:45

한성호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SM은 가요계 1위..그 옆으로 이사 간 것은.."라디오스타[사진=한성호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한성호 FNC 대표가 SM을 언급했다.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로는 정용화, 박광현, 성혁과 이들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대표 한성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씨엔블루 정용화는 "FT아일랜드가 회사를 알리고 그 바통을 이어받아 또 우리(씨엔블루)가 열심히 활동을 했다"며 "우리로 인해 회사가 지금은 청담동에 건물도 올렸다"라고 자랑스럽게 얘기했다.

이에 MC 규현이 "우리 회사 바로 옆에 있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한성호 대표에게 "일부러 SM 옆으로 옮긴거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한성호 대표는 "그렇지는 않다"고 답했다.

규현은 또 "최근 촬영 때문에 FNC 건물에 갈 일이 있었는데 어떤 분이 우리 회사 차가 오니까 인상을 쓰고 쳐다보더라"고 폭로했다.

한성호 FNC 대표는 "(인상 쓰라고 시킨 것이)절대 아니다" 며 "SM은 진짜로 가요계, 엔터업계의 1위 아니냐"고 말하며 진땀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