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이 가장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무늬의 주얼리

2015-02-04 15:41

[사진=제이에스티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컬렉션인 '라 포엠 (La Poeme)'이 4일 출시됐다. 제이에스티나는 라 포엠 컬렉션 뮤즈인 한지민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은 촬영 비주얼을 선 공개하며 제품 출시를 알렸다.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은 2015년 SS에 새롭게 런칭하는 컬렉션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얼리다. 특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 중인 한지민이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을 모티브로 하고 있어 서정적이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마치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한 장면 같이 한지민의 일상적인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은 따뜻한 햇살과 그녀의 눈부신 매력과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나비, 나뭇잎 목걸이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하이드 지킬, 나'의 장하나(한지민) 역할로 열연 중인 한지민은 앞으로 구서진(현빈)과 동거가 시작됨을 알리며 생기는 로맨스와 케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라 포엠 컬렉션은 2월 4일부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 (www.jestina.co.kr)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