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키워드news,압구정백야 임성한 조나단,순수의 시대 신하균,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신화 메모리 선공개

2015-02-03 17:37

사진=압구정백야 임성한 조나단,순수의 시대 신하균,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신화 메모리 선공개

#압구정백야 임성한,조나단 죽이나?
드라마 오로라공주에서 보여줬던 임성한 작가의 '데스노트'가 재가동 될 조짐이다.

지난 2일 '압구정백야' 방송분에서 백야(박하나 분)와 조나단(김민수 분)의 결혼식과 조나단이 건달과의 폭력에 휘말려 의식을 잃는 장명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식을 마친 백야와 조나단은 맹장염으로 입원해 식에 참여하지 못한 서은하(이보희)를 만나고자 병원에 들렀다.

백야와 조나단은 병원 로비에서 알콩달콩 애정행각을 벌였고 이를 목격한 건달이 "재수 없다"며 시비를 걸었다.

그 과정에서 조나단이 뒤로 밀리며 쓰러졌고 바닥에 머리를 부딪쳐 의식을 잃었다.


#순수의 시대 신하균, 첫 사극 도전

배우 신하균이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첫 사극에 도전한다.

3일 오전 11시 서울 CGV 압구정에서 영화 '순수의 시대'(감동 안상훈 · 제작 화인웍스·키메이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보고회에는 신하균, 장혁, 강하늘, 강한나, 안상훈 감독이 참석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한 신하균은 "역사적 사건을 다룬 이야기는 많았지만, 순수의 시대는 개인의 욕망과 사랑을 다룬 점이 매력적이었다"며 "지금 시대에도 충분히 공감가는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에 벌어진 '왕자의 난' 그 뒤에 감춰진 이야기를 담은 사극 영화다. 배우 신하균, 장혁, 강한나, 강하늘이 출연하며 3월 초 개봉할 예정이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촬영때 만큼은 내 여자"

김종국이 윤은혜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김종국이 출연해 X맨에 출연했던 윤은혜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과거 'X맨'을 통해 "윤은혜와 사귈 뻔 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김종국은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며 "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며 했었던 것 같다. 그 안에 설정이 돼 있었으니까"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상상 월드컵 최종 라운드에서 윤은혜를 선택했다.

#신화 메모리

그룹 신화가 3일 신곡을 공개하고, 1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3일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이달 말 컴백을 앞둔 신화가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 '메모리(MEMORY)'를 공개했다.

메모리는 EXO, 샤이니 종현, SM THE BALLAD, 에이핑크, 플라이투더스카이 등과 함께 작업해온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오랜 시간 신화 곁을 지켜준 소중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팝 발라드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