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관광청, 순환 여행버스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 진행

2015-02-03 15:51

[사진=타이완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타이완관광청이 오는 17일 까지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등 각 지역을 순환하는 타이완 여행버스 인증샷 올리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완관광청이 운영하는 타이완 하오싱버스와 타이완 관광버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과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도시에서 마주친 타이완 하오싱 버스 또는 타이완 관광버스 사진을 찍어 타이완관광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welcome2taiwan)에 올린 후 공유 및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타이완관광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6명에게 타이완 등불축제기간 3박4일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인천-타이중 왕복 항공권 및 호텔(3박)까지 제공.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도 타이완관광청 기념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완관광청 천페이천 소장은 “이번 이벤트 홍보를 겸해 대구(1월 29일), 광주(2월 5일), 부산(2월 14일)에서 관광설명회를 열고 지방 여행업계 관계자 및 일반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유여행지로서의 타이완의 매력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며 “가오슝을 배경으로 한 영화 ‘블랙 앤 화이트’를 상영해 미리 타이완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상반기 이벤트 및 푸통푸통 SONG 뮤직비디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완관광청은 오는 3월 (타이완 가오슝)과 4월(서울)에 홍보대사 조정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