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관광청, 순환 여행버스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 진행
2015-02-03 15:51
타이완관광청이 운영하는 타이완 하오싱버스와 타이완 관광버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과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도시에서 마주친 타이완 하오싱 버스 또는 타이완 관광버스 사진을 찍어 타이완관광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welcome2taiwan)에 올린 후 공유 및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타이완관광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6명에게 타이완 등불축제기간 3박4일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인천-타이중 왕복 항공권 및 호텔(3박)까지 제공.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도 타이완관광청 기념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완관광청 천페이천 소장은 “이번 이벤트 홍보를 겸해 대구(1월 29일), 광주(2월 5일), 부산(2월 14일)에서 관광설명회를 열고 지방 여행업계 관계자 및 일반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유여행지로서의 타이완의 매력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며 “가오슝을 배경으로 한 영화 ‘블랙 앤 화이트’를 상영해 미리 타이완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상반기 이벤트 및 푸통푸통 SONG 뮤직비디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완관광청은 오는 3월 (타이완 가오슝)과 4월(서울)에 홍보대사 조정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