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기업지원 가구·식품 성공사례 매출증가 성과 달성

2015-02-02 11:02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 (재)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 임영문)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거점기관운영지원사업을 통하여 기업 매출상승과 고용창출이 이루어 졌으며, 올해 기업활동에도 큰 영향으로 지속적인 매출상승과 고용창출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해 “(주)J&푸드”의 컨택센터회원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을 통해 건강식품에 대한 국민들의 수요에 맞는 하루견과차 디자인개발 및 제품 개발로 36억원 매출상승과 6명의 고용창출의 성과를 이루어 냈다.

또한 “(주)명성기업”의 컨택센터회원기업 컨설팅 지원을 통하여 명성기업의 제품생산 기술(대형마트 부대시설 가구 계산대, 진열대 등)과 (주)큰산인디컴의 디자인 전문기업 컨소시엄을 통하여 대학, 대기업, 도서관 등 가구 디자인 환경 조성 신규 사업아이템 창출로 53억의 매출상승과 고용창출 11명의 성과를 이루어 냈다.

또 (재)경기대진테크노파크 가구인증시험지원센터(가칭) 설립으로 시험분석 지원, 시제품제작 지원 등을 통하여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거점기관운영지원사업 컨택센터확대운영사업 기술사업화 지원은 총 55개 기업을 지원했으며, 전체 75억 매출상승, 27명 고용창출의 성과를 이루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