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소오강호 온라인’, 대규모 확장팩 ‘잃어버린 사막’ 공개
2015-01-29 18:1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에 2015년의 시작과 함께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4일 유저간담회를 통해 ‘에피소드3. 잃어버린 사막’으로 상세한 내용이 소개된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지역, 신규 던전 및 미궁, 신규 이벤트 던전, 폐관수련 시스템, 신기양성 시스템, 장비승급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현재 캐릭터 최고 레벨이 80렙에서 94렙으로 상향 조정되며, 신규 지역 ‘평량’, ‘돈황’, ‘음산초원’과 신규 던전 ‘숭산가는길’, ‘숭산정상’, ‘사막고진’, ‘진·존무당’과 9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가능한 ‘서왕모궁 상층(미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강력한 장비인 ‘황금무기’, ‘백은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기양성 시스템’이 추가되고 캐릭터 슬롯에 추가 착용이 가능한 부적이 포함된 ‘장비승급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화끈한 업데이트로 강호 고수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무협 게임으로 우뚝 선 '소오강호 온라인'이 블록버스터급 업데이트를 도입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과 발빠르게 소통하는 감성 운영과 풍성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p3. 잃어버린 사막’으로 새롭게 태어난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