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무협 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 8번째 서버 ‘곽정’ 오픈

2015-01-22 17:02

[사진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이하 신조협려)'가 8번째 서버 ‘곽정’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조협려’는 유명 작가 김용의 원작 소설에 충실한 시스템과 전략적인 협객 시스템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쾌적한 서버 환경 및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추가를 진행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출석체크를 통해 ‘최상급 협객 서신’, ‘황용의 서신’, ‘고급 무용 5급’ 등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신조협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추가 및 게임 컨텐츠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한국 이용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최적화 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조협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tarof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LG U+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