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리버스월드’, 100만 다운로드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5-01-29 17:2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2D 액션 RPG ‘리버스월드 for Kakao’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버스월드’는 출시 6일 만에 구글 최고매출 7위 등극은 물론 출시 20일 만에 차트 역주행 후 인기 1위를 차지했고 현재까지도 최고매출 상위권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이용자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길드시스템 및 최고 레벨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게임의 인기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또 기존 50인 최고레벨을 80으로 대폭 상향하면서 신규 상위 던전을 추가해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수정 보호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고 레벨 이용자들도 새로운 즐길거리를 계속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리버스월드’가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길드시스템 및 최고 레벨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더욱 가파른 인기 상승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버스월드’는 극상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는 물론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해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PVE 및 PVP 등 RPG 본연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