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 뺑소니' 국과수 결과 나왔다 "차종과 번호판은…"
2015-01-29 00:21
28일 충북 청주흥덕경찰서에 따르면 국과수는 사고현장 인근 CCTV에 찍힌 영상에 대해 "차종과 번호판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잠정결론을 내렸다.
CCTV 영상에는 용의차량 뒷부분과 차량이 대로로 진입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경찰은 사고 발생 뒤 사고현장 인근과 예상 도주로 주변 CCTV, 차량 블랙박스 등을 조사했지만, 화질이 좋지 않아 용의차량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경찰은 당일 주변에 주차된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에 용의차량이 찍혔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시민 제보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크림빵 뺑소니, 어서 범인이 잡히길", "크림빵 뺑소니, 차종이라도 알았으면", "크림빵 뺑소니, 제보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 [AJU TV] 크림빵 뺑소니 사고수사본부 설치...누리꾼들 범인 검거 나서
- [핫 토픽]가희 소유진,육군 여단장,강성훈 5중 추돌사고,박태환 도핑 양성,세월호 생존 학생,스타벅스 숏 사이즈,진에어 진마켓,크림빵 뺑소니,이세은 결혼,넥슨 경영참여,김정주,엔씨소프트 김택진
- [영상]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수사…경찰 "네티즌 수사는 혼선만 야기"
- [핫이슈 키워드]리비아 호텔 습격,넥슨 엔씨소프트 경영참여 윤송이,수익공유형 모기지 1%대출,모친 살해 방화 혐의 탈영병 검거,박태환 도핑 양성,세월호 생존 학생,해양조사원 도선사협회,육군 여단장,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뺑소니 사고 수사본부 설치,첼시 리버풀
- '크림빵 뺑소니' 보배드림 회원들, 또 한 건 해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