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SDI위한 테크놀로지 서비스 제품군 확대
2015-01-27 17:5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HP(대표 함기호)는 27일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컨설팅 서비스와 지원서비스를 발표하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IT 스타일(New Style of IT)로의 전환을 돕겠다고 밝혔다.
HP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DI, Software-Defined Infrastructure)를 도입,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하고 새로운 IT 스타일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다.
HP 테크놀로지 컨설팅 서비스(Technology Consulting Services)는 벤더에 국한 없는 오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리적/논리적 자원으로 구성된 동적인 IT 환경을 통합적 관점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업들은 이중 IT시스템 환경 (Bimodal IT Environment)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구조, 기술, 운영, 보안, 규정 모델 및 프로세스로의 전환을 위한 필수 절차를 취할 수 있게 된다.
기업들의 SDI 접근 방식, 구조, 기술 도입을 지원하는 새로운 테크놀로지 컨설팅 서비스는 △SDI를 위한 HP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 △SDI를 위한 HP 래디니스 & 로드맵 서비스(Readiness and Roadmap Service) △SDI를 위한 HP 아키텍쳐 & 디자인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 HP 엔터프라이즈 그룹 테크놀로지 서비스 사업본부의 권익균 부사장은 “IT 기업들은 현재 필요한 IT 기술의 적용은 물론 미래 인프라를 위한 하이브리드 및 컨버지드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에 대한 고민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있다"며 "이에 기업들이 HP와 같은 파트너를 통해 현재와 미래를 위한 올바른 IT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데이터센터 케어 관련 추가 정보는www.hp.com/services/datacentercare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를 위한 HP 테크놀로지 서비스 관련 추가 정보는www.hp.com/services/sdi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