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8시 핫토픽 키워드] 문성민 결혼, 전현무 열애설, 손수조 결혼, 전광인 폴리, 호날두 퇴장, 인기가요 신화, 야노시호 졸업사진,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섹션 정용화, 남상미 결혼

2015-01-25 21:37

[사진=문성민 미니홈피]

▶ 문성민 "우승 상금은 결혼 자금에 쓸게요"
현대캐피탈 문성민이 V리그 올스타전 중 결혼을 발표했다. 문성민은 25일 새롭게 단장한 '배구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의 이벤트 행사로 진행된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에서 스파이크 서브킹 콘테스트에서 118KM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이날 "우승 상금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 문성민은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라고 깜짝 발표를 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열애설, 상대는 양정원 "연인 사이 아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탤런트 양정원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공식입장을 밝혔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25일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양정원은 현재 방송 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의 말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현무와 양정원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불거졌다. 스티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70일', '궁디팡팡'이라는 글귀가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아주경제DB]

▶손수조 결혼 "정치 하는 마음 잘 이해해줘"
손수조 새누리당 부산 사상 당협위원장이 결혼한다.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손수조 위원장은 오는 2월 14일 사상구청 구민홀에서 결혼식을 연다. 신랑 김모 씨는 손수조 위원장과 31살 동갑내기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면서 사랑을 키워왔다. 손수조 위원장은 "예비신랑과 생각하는 게 비슷하고 말이 잘 통했다"며 "정치를 하는 마음도 잘 이해해주었다"고 말했다.

▶전광인 폴리 MVP 선정 '최고 선수 등극'
한국전력 전광인과 현대건설 폴리가 MVP를 받았다.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 2014-2015 NH농협 V-리그 올스타전에서는 V-스타의 승리를 이끈 전광인이 남자부 MVP를, K-스타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해낸 폴리가 여자부 MVP로 각각 선정됐다. 이날 전광인은 9득점을 올렸으며 폴리는 3연속 서브 에이스를 선보이며 8득점을 올렸다.

▶호날두 퇴장에도 레알 마드리드 승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퇴장당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25일 자정(한국시각)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는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가 열렸다. 이날 레알은 코드도바와의 원정경기에서 전반 3분 길라스에게 페널티킥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27분 카림 벤제마의 동점골, 후반 43분 베일의 결승골로 2-1 승리했다. 하지만 호날두는 후반 37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상대 수비수 프리가와 격한 몸싸움을 펼쳤다.주심은 호날두에게 레드카드를 꺼냈고, 결국 퇴장했다.

▶'인기가요' 신화 "우리는 영원한 신화"
그룹 신화가 SBS '인기가요' 800회 특집 무대에 섰다. 이날 신화는 여러 후배와 함께 무대 위에 올라 변치 않는 실력을 선보였다. 신화는 1998년 데뷔 뒤 현재까지 17년간 단 한 명의 멤버 교체 없이 활동해 온 국내 최장수 아이돌그룹으로 여러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고 있다.

▶야노시호 졸업사진, 모태 미녀 입증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수고했어 오늘도'가 전파를 탔다. 지난주 방송에서 야노시호의 외갓집을 찾은 추성훈과 딸 사랑은 야노시호의 동생 야노쇼우고와 딸 유메와 시간을 보내는 도중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을 발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노시호는 지금과 별 다름없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가수 박효신이 2월 가요계에 기습 컴백, 신곡을 발표한다. 23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젤리피쉬의 새해 첫 번째 아티스트는 바로 박효신"이라며 "오는 2월 세 번째 싱글앨범 'Shine Your Light'를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자는 아직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섹션' 정용화, 외모 자신감 최고
씨엔블루 정용화가 자신의 외모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정용화는 2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에 출연했다. 이날 정용화는 "자신의 외모에 점수를 얼마나 주고 싶으냐"는 질문에 "99.8점"이라고 답하며 "0.2점 부족한 곳은 매너"라고 밝혔다. 가장 만족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동공이 크다. 눈 주변에 점도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남상미 결혼 
배우 남상미가 24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친척을 배려해 친인척만 초대해 소규모로 소박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다"며 "작품을 함께 한 배우들에게도 미리 사과의 뜻을 전한 상태"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