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업그레이드 미녀파이터’ 박지혜 공놀이? 훈련영상 1탄 공개

2015-01-25 02:11

로드FC ‘업그레이드 미녀파이터’ 박지혜 공놀이? 훈련영상 1탄 공개[사진=로드FC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업그레이드 미녀파이터’ 박지혜의 훈련영상 1탄이 공개됐다.

박지혜는 오는 2월 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치킨 로드FC 021’ 대회에서 데뷔전을 치른다. 이에 박지혜는 기존에 하던 일을 그만두고 훈련에만 돌입, 하루 종일 휴일 없이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혜가 몸담고 있는 팀포마 체육관 관계자는 지난 21일 SNS를 통해 박지혜의 훈련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팀포마 윤철 감독은 “이 운동은 펀치력을 강화, 파워 강화 훈련을 위해 매일 마다 박지혜 선수를 훈련시키고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이어 “20초 미만에 짧은 시간 동안 큰 힘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볼을 던지는 동작과 펀치 동작이 유사하기 때문에 이러한 훈련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한 번에 20초 하고, 3~5분 정도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여섯 세트를 반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혜가 데뷔전을 치루는 ‘굽네치킨 로드FC 021’의 관람을 위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당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슈퍼액션에서 저녁 8시부터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