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대학생 서포터즈 ‘리밋 피플’ 4기 모집

2015-01-22 09:47

[엠리밋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엠리밋은 대학생 서포터즈 '리밋 피플' 4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밋 피플은 2535 세대의 젊은이들로 구성된 엠리밋의 서포터즈로 익스트림 스포츠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체험하며 아웃도어와 관련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활동을 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리밋 피플 4기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트레킹, 스케이트 보딩, 번지점프, 백패킹, 캠핑 등 매 월 각기 다른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뿐 아니라, 자신만의 아웃도어 패션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다.

아울러 엠리밋의 신제품을 먼저 접해볼 수 있는 기회와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국내여행 항공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패션과 익스트림 스포츠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2월 1일까지 엠리밋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12명은 2월 4일 엠리밋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월 6일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 부장  상무는 "언제 어디서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엠리밋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엠리밋 리밋 피플로 선정되면 도심과 야외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 할 수 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엠리밋만의 아웃도어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