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치킨, 신제품 "허니버터치킨" 출시로 허니버터 열풍 이어간다

2015-01-22 09:3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지난 10일 MBN ‘성공다큐 최고다’에서 디디치킨 오응서 대표가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던 허니버터치킨이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디치킨은 맛있는 치킨 즐거운 치킨을 제공하는 치킨전문프랜차이즈로 ‘1+1+1 세 가지 맛 홈세트’, ‘뿌리고 흔들고 고고치킨’ 등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치킨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디디치킨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은 달콤한 벌꿀소스에 고소한 허니버터 가루를 소비자가 직접 뿌려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제품이다. 최근 허니버터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자 트렌드를 치킨에 반영하여 야심차게 출시한 허니버터치킨은 파워 블로거 체험단 모집, 페이스북 이벤트 등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SNS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2007년 1호점으로 시작한 디디치킨은 작년 말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하며 창업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하고도 새로운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디디치킨 관계자는 “꿀맛 같은 허니버터치킨과 함께 고객님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으며 “허니버터칩 돌풍이 일어났던 것처럼 허니버터치킨이 치킨프랜차이즈 시장에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디디치킨은 2월부터 SBS ‘2시 탈출 컬투쇼’ 등 다양한 라디오 광고도 진행할 예정이며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ddck.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디디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