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 피부과 개원.. “동서양 의학 결합해 치료효과 강화”

2015-01-21 15:52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이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신사역 인근에 개원했다.

피부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를 사랑하는 한의사가 함께 하는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은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피부과 전문의와 다년간 한방 피부 치료를 담당해온 한의사가 모여 서양 의학과 동양 의학의 장점을 결합해 기존 치료법의 한계를 극복하고 치료 효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강남 신사역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에서는 기미, 잡티, 주름 등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시한다. 특히, 여드름 치료에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춘 피부과로 알려져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에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를 위해 제공하는 ‘V라인 만들기’는 실리프팅, 레이저, 보툴리눔 톡신, 한약 치료 등을 이용해 노화가 진행되면서 주름과 더불어 피부 아래 지방층이 줄어들고 배치가 달라져 생기는 ‘처진 턱라인’을 V라인으로 가꿔준다.

또한, 얼굴 근육의 움직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피부 건조,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긴 피부에 주름 개선, 리프팅, 탄력도 개선 효과를 위해 레이저, 실리프팅, 보툴리눔 톡신을 비롯해 하이드로 리프팅, 프리미엄 리뉴리프트, 미세 약초침 등의 시술을 단독 혹은 병행 시술한다.

동안을 결정짓는 다양한 요소 중 하나인 목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목주름 상태, 피부 타입, 탄력도 등에 따라 레이저, 실리프팅, 보툴리눔 톡신, 블랑 프리미엄 리뉴리프트 등을 단독 혹은 병행시술하며, 늘어난 모공을 개선하기 위한 레이저, 모공 주사, 실리프팅, 미세 약초침 등의 시술도 준비되어 있다.

강남 신사역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의 이경진 원장과 이정수 원장은 “피부를 사랑하며 뜻을 같이하는 피부 전문가들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만들어낸 결실이 바로 블랑 피부과&블랑 한의원”이라며, “보다 안전하고 수준 높은 진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블랑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