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40만뷰 돌파…'공약' 미니콘서트까지 이어질까

2015-01-20 00:44

빅병 오징어 된장[사진=유튜브 해당 화면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전무후무한 파격 콘셉트의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음원 '오징어 된장'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정형돈, 데프콘)가 작사·작곡한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는 16일 유튜브에 공개된 지 이틀만에 40만뷰 이상을 돌파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이 줄줄이 올라오며 빅병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으며,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뮤직비디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오징어 된장' 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에서는 '오징어 된장'의 녹음 및 뮤직 비디오 촬연 현장을 공개하고 조회수에 따른 공약을 발표하였다. 빅병은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50만뷰 이상이면 멤버 육덕을 시작으로 단계별로 빅병 멤버들의 팬 사인회가 열리며, 150만 이상일 경우 빅병의 미니 콘서트 개최를 약속했다.

이에 공개된지 이틀 만에 팬사인회 개최를 앞둔 빅병의 인기가 미니 콘서트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