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톡톡 튀는 고객 ‘새해 결심’ 공개

2015-01-16 14:32

[사진=CJ푸드빌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응모 받고 서포트하는 신년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응모자 수만도 이벤트 오픈 2주 만에 약 3만여 명을 돌파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것.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1일 ‘새해 결심 성공 프로젝트’로 투썸만의 새해 시작을 알렸다. 투썸 홈페이지와 문자 메시지(1666-1551)를 통해 한 줄 ‘새해 결심’을 응모 받고, 매일 한 잔씩 투썸 음료를 즐길 수 있는‘투썸 365 일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투썸 홈페이지에서 참여자들의 톡톡 튀는 새해 결심을 누구나 확인할 수 있게 해 재미를 더했다.

“우리 엄마, 아빠 빨간 내복 사드리자, 화이팅!”과 같이 취업난 돌파를 우회적으로 표현한 결심, “계란 한 판 되었으니 시집갈래요!”, “’투’지 넘치고 파이팅 넘치는 ‘썸’을 타보자!” 등 연애와 결혼 결심을 재미있게 작성한 문구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9세 딸 남자친구 만들기”와 같이 본인 뿐 아니라 가족과 지인의 연애를 응원하는 재미있는 사연도 종종 접수되고 있다.

그동안 접수된 투썸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키워드 분석한 결과 1위는 ‘건강’이었다. 전체 참여자 중 약20%의 고객이 새해를 맞이해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다짐하며 본인과 가족,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는 새해 결심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다. 뒤를 이어 다이어트가 2위(14%), 학업 성취가 3위(10%) 순으로 나타났다.

투썸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의 새해 결심들은 청양의 해에 걸맞게 건강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많다”며 “추첨을 통해 새해 결심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투썸이 1년 간 주기적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송하는 만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의미 있는 ‘새해 다짐’을 세워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