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년생 테디 vs 87년생 장근석.."한예슬의 연이은 깨알자랑"-"삼시세끼 하차"

2015-01-16 09:53

78년생 테디 vs 87년생 장근석.."한예슬의 연이은 깨알자랑"-"삼시세끼 하차"[사진=장근석 vs 테디]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87년생 장근석과 78년생 테디가 극명한 대조를 이뤄 관심이 집중된다.

장근석은 100억원대 세금탈루 의혹으로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하차했지만, 테디는 연인 한예슬의 연이은 깨알자랑으로 남성 팬들로부터 부러운 시선을 받고 있다.

tvN 측은 100억원이 넘는 세금신고 누락으로 문제가 된 장근석의 '삼시세끼-어촌편' 하차를 공식 발표했다.

15일 tvN을 운영하는 CJ E&M은 "장근석의 세금신고 누락 관련 보도가 있었다. 소속사에 확인해 본 결과 고의성은 없었다"며 "하지만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장근석의 출연에 대하여 우려를 표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고 장근석의 하차를 공식 발표했다.
장근석의 하차에 따라 삼시세끼-어촌편의 첫 방송 날짜도 16일에서 23일로 1주일 연기했다.

반면 한예슬은 지난해 연말 시상식에서의 사랑고백에 이어 테디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가 있다고 자랑했다.

16일 한예슬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말 시상식에서)수상을 하게 된다면 사랑한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면서 "하지만 그 친구(테디)는 몰랐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예슬은 "테디가 저를 생각하며 많은 노래를 만들었다고 하더라"라며 "지드래곤의 노래 중 'R.O.D'(ride or die)도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