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이중인격 연기, 다르게 보이도록 노력 중"

2015-01-15 20:06

배우 현빈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현빈이 이중인격을 연기하기 위해 각별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15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연출 조영광 박신우/극본 김지운) 제작보고회에서 "두 캐릭터가 다르게 보여지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자료도 많이 찾아 봤다"고 했다.

현빈은 "감독, 작가와 논의해 외적으로는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면서 "서진이는 올백 머리다. 로빈은 서진이보다는 여유롭고 부드러운 부분이 있어 머리도 내리고 부드럽게 연출했다"고 했다.

현빈은 "의상도 서진이는 딱 떨어지는 슈트가 많이 착용될 것 같고 로빈은 편안한 옷들이 주를 이루지 않을까 생각한다. 안경도 있다"면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한 것"이라고 했다.

현빈은 "지금도 계속 노력하고 고민하고 있지만 최대한 표정이나 말투, 대사의 어미들에 조금 더 차이를 두려고 노력한다"고 털어놨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구서진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로빈, 한 남자(현빈)의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한지민)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다. 현빈 한지민 외에도 성준 혜리 이승준 신은정 등이 출연한다. 21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