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이벤트

2015-01-13 13:55
세이브존, ‘슈퍼 세이브 슈퍼 세일전’ 겨울 마감 최대 80% 할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월 1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위클리핫 이벤트 모노아이즈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이벤트 =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1월 3주차 위클리핫 이벤트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는 베이크드, 습식, 크림, 프레스드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선명한 컬러가 부드럽게 밀착돼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월에 새롭게 출시된 레디투웨어, 퍼플재즈, 모즈코랄 등 신상 7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노아이즈 구매시 한정판 공용기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제품 2개 구매시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홀수로 구매시 1개 제품은 정상가가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적립이나, 타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아이스타일24 ‘겨울 시즌 오프 세일’ [사진=아이스타일24 제공]


◇아이스타일24, 새해 맞아 겨울 의류 최대 91% 할인 행사 =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 간 겨울 의류를 최대 91% 할인 판매하는 ‘겨울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2015년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첫 정기세일로 29만원에 판매되는 르샵(Leshop) 겨울 점퍼를 2만9천원에 판매하는 등 르샵(Leshop), 에이비플러스(ab.plus) 등 여성 브랜드 겨울 전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고, 티아이포맨(T.I FOR MEN), 지오지아(ZIOZIA)등의 남성 브랜드에서는 전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세일이 진행되는 7일 간 매일 선착순 100명, 총 700명의 회원에게 새해 쇼핑을 지원하는 2,015 포인트를 증정하며 신규회원에게는 추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르샵(Leshop) 아우터를 9,900원, 크리스크리스티(CHRIS.CHRISTY) 아우터를 1만원 대에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겨울 의류를 알뜰 쇼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해지스(HAZZYS), 질스튜어트(JILLSTUART) 액세서리 구입 시 최대 5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새해 다이어리 구입 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세이브존, ‘슈퍼 세이브 슈퍼 세일전’ [사진=세이브존 제공]


◇세이브존, ‘슈퍼 세이브 슈퍼 세일전’ 겨울 마감 최대 80% 할인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은 1월 19일까지 ‘슈퍼 세이브 슈퍼 세일전’을 진행해 인기 의류 및 패션 잡화를 대한민국 최저가에 제공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숙녀의류 브랜드 아날도바시니를 최대 80% 할인하고 재킷을 2만원 대에 판매한다.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80% 할인하고, 지센은 초특가전을 열어 70% 할인하고 패딩 조끼를 3만원 대에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6大 빅브랜드 슈퍼 세일전’을 열어 ab.plus를 80% 할인하고 바지와 스커트, 다운 점퍼를 균일가에 내놓는다. 패션 제화 브랜드 금강은 특가전을 열어 70% 할인하고, 패션잡화 브랜드 바나바나는 80% 할인하고 핸드백을 5만원 대에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은 조이너스를 80% 할인하고 니트를 2만원, 재킷과 점퍼를 각각 3만원 대, 6만원 대에 선보인다. 그 밖에 네파의 등산화를 3만9천원, 덕다운점퍼를 7만7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여성의류 브랜드 쉬즈미스를 50% 할인하고 바지를 2만원 대, 코트를 9만원 대에 판매한다. 캐주얼 브랜드 디키즈는 신상품을 30% 할인한다. 경기 광명점은 스테파니 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니트를 1만원, 티셔츠를 1만원 대에 선보인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특가전을 열어 80% 할인하고 후드 티셔츠를 3만원 대, 트레이닝 져지를 4만원 대에 내놓는다. ‘슈퍼 세이브 슈퍼 세일전’은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마리아꾸르끼, 핀율 생일 기념 프로모션 [사진=비주컴 제공]


◇마리아꾸르끼, 핀율 생일 기념 프로모션 20% 할인 =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핀란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에서 1월 20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의 시그니처 백인 핀 율(Finn Juhl)의 탄생 배경이 된 핀율(Finn Jhul 1912-1989)의 생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술에 근접한 디자인이라는 시각과 접근을 통해 “패션은 그 자체로 또 하나의 예술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 있는 마리아 꾸르끼의 시그니처 백 중 하나로 손꼽히는 핀율 백은 현대 예술 가구의 영역을 개척한 선구자 핀율의 작품 중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곡선을 가진 의자’로 불리우는 치프테인 체어 (Chieftains Chair)를 모티브로 고안되었으며, 핸드백으로는 이례적으로 유연하게 흐르는 곡선의 형태에 브랜드 심볼 칼로젠버기 풍뎅이(The Gold-Bug) 장식이 더해져 마리아 꾸르끼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와 희소성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스칸디나비아 모던 가구의 거장 핀율(Finn Juhl)의 1월 30일 생일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핀율 체인 2015 SS New Color Collection을 포함한 전 핀율 라인을 최대 20%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을미년 ‘양띠 가족 모임’ 이벤트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을미년 ‘양띠 가족 모임’ 이벤트 = 글로벌 토탈 푸드비즈니스 그룹인 아워홈의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을미년(乙未年) 맞이 ‘양띠 가족 모임’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양띠’ 고객을 포함 총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식사가 가능한 이벤트부터, 2대 가족 모임 중 양띠고객 참석 시 총 금액의 15%, 3대 가족 모임 시에는 20%가 할인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단, 신분증 지참은 필수이며 한 테이블과 룸 한 곳을 기준으로 ‘양띠’ 고객 1명(성인 기준)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이 밖에도 오리옥스 코엑스는 세계 각국의 신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월 세계 새해 음식 축제’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의 전통 새해 음식인 매생이 떡국과 전통 한과, 일본의 오세치 요리, 중국의 굴 기름 삼겹살 찜, 게살 브로커리 볶음, 태국의 얌운센, 불가리아의 포카치아 브레드 등 다양한 신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지난 10월 1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오픈한 오리옥스 코엑스는 스토리가 담긴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컬처럴 고메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이다. 건강한 식재료와 갓 조리한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10~1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과 프로젝터, 스크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돌잔치, 고희연, 비즈니스 모임 등의 중요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 가격은 주중 런치 54,000원, 주중 디너 72,000원, 주말 런치와 디너는 모두 7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사진=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프로모션 = 두바이 7성급 호텔 ‘버즈알 아랍’을 아는 사람들은 많이 있다. 그러나 이 호텔이 ‘쥬메이라 그룹’이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 또한, 몰디브에 쥬메이라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더 적을 것이다. 환상적인 바다와 200여개의 4,5성급 리조트가 있는 몰디브에 세계적인 호텔 그룹사 쥬메이라 그룹이 두 개의 리조트 ‘쥬메이라 데바나푸시’와 ‘쥬메이라 비타벨리’ 운영하고 있다. 이중에서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가진 섬으로 말레수도 섬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근거리인 (South Male Atoll,Bolifushi Island) 볼리푸시섬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 볼리푸시 섬은 오래 전부터 스쿠바 다이버들의 천국이었다. 몰디브 다이빙 포인트들 중에서도 장기 투숙하면서 몰디브의 수중환경을 만끽했던 곳이다. 이곳에 쥬메이라 그룹이 리조트를 건설하면서 ‘볼리푸시섬’은 전세계 인이 주목하는 초호화 럭셔리로 변모했다. 두바이의 ‘버즈알 아랍’ 호텔의 전설적인 그룹사인 쥬메이라 그룹의 자본력과 호텔 운영의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투자하여 완벽한 7성급의 리조트를 만들어 낸 것이다. 일단 규모부터 다르다 개인풀이 딸려있는 ‘비치빌라 위드 풀 선셋’의 경우 184 Sq/meters(약 55평)에 해당하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쥬메이라 그룹의 명성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 작은 것 하나까지도 신경썼다. 객실에 비치된 가구와 작은 등 커튼, 큐션 하나까지도 최고급만을 고집한다. 비치빌라와 워터빌라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오크원목을 많이 사용했다. 바닥부터 웬만한 기둥까지도 특히, 거대한 나무를 깎아서 만든듯한 인상의 침대는 나무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객에 한해서 전일정 무료 석식 업그레이드가 제공한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과일바구니와 스파클링 와인,로맨틱 침대 테코레이션이 제공되고 허니문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로, 전문 포터그레퍼가 촬영하는 ‘30분 스냅 촬영 서비스’(포토 프레임과 촬영 이미지 20매 USB로 제공)가 제공된다.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20분, 최단시간의 인접성과 완벽한 수중환경, 그리고 최고의 리조트 시설 ,넉넉한 방갈로 사이즈 그리고 7성급 서비스 모든 것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몰디브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욕심 내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