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육아·야근에 지친 여성들에게 꿈같은 하루를"

2015-01-12 16:32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무배당 꿈꾸는e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그녀愛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그녀愛드림' 이벤트는 야근과 육아에 지친 여성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쁜 일상 탓에 평소 찾기 어려웠던 고급 스파와 뷰티샵, 레스토랑, 리무진 서비스,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이 이벤트 당첨자에게 모두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무)꿈꾸는e저축보험'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KrvOF5)에서 짧은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동반 1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신라호텔 웨스턴 디너 코스와 겔랑 스파, 디럭스룸 숙박권 및 스타일리스트의 코디, 청담동 고급 뷰티 살롱의 메이크업· 헤어·네일 서비스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날 모든 일정은 고급 리무진 서비스로 이동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이밖에도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31일까지 라이프플래닛 보험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가입한 보험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기존에 가입했지만 아직 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100% 당첨 이벤트로, 응모자 전원에게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한편 라이프플래닛 (무)꿈꾸는e저축보험은 가입 후 한달 만에 해지해도 해지환급률이 100.27%에 달해 원금손실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월 보험료 3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고, 3.80%의 높은 공시이율과 10년 유지 시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