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아내 해명이 네티즌 자극… "알바생에게 4대보험 따위"
2015-01-11 15:36
정 판사는 "정말 이따위로 자기들 좋을대로만 편집해서 비난하는 것을 보면 어처구니가 없다. 해명을 해도 듣지도 않고 자기가 보는 거만 보는 사람들"이라며 "문제되는 매니저는 처음부터 어머님의 인턴이었다. 남편이 한창 드라마 촬영 중에 매니저가 갑자기 그만두게 되면서 사무실 업무를 봐 줄 사람이 필요했다. 그때 가장 한가한 어머님의 인턴이 바로 그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공무원이면 겸직금지가 문제가 돼 국회에 문의를 해 보니, 정식 보좌관이 아니라 인턴에 불과해 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했다"라며 "정식 매니저를 채용할 때까지 전화 받고 스케줄 정리하는 등의 임시 알바를 시키게 됐다. 그 알바비는 당연히 우리 남편이 전부 지급했다. 매니저를 대신할 사람이 쉽게 구해지지 않아 결국 한두 달 만에 그에게 인턴을 그만두게 하고 남편 매니저로 정식 고용계약을 맺었다. 이게 매니저를 보좌관으로 등록했다고 할 수 있는 건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네티즌은 "알바생에 불과했으니 4대보험 따위는 물론 내 주지 않았다"는 정 판사의 말을 꼬집었다. 알바생이라는 이유로 '따위'라는 표현은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이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관련기사
- '슈퍼맨' 삼둥이 엄마 정승연 판사 "세금으로 매니저 월급? 어처구니없다"
-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삼둥이 진짜 못생겼다"…추사랑은?
- '슈퍼맨' 삼둥이 만세, 류현진에 돌직구 "가면 써요"
- [이시각AJ키워드뉴스] 첫방 스파이, 김영한 靑민정수석, 홍가혜 무죄 선고, 뮤직뱅크 종현, 프랑스 경찰 인질극 2건 동시 진압, 정글의 법칙 이태임, 슈퍼맨 추사랑, 바비킴 기내 난동, 에볼라 긴급 구호대, 급진 이슬람 성직자 아부 함자
- [이시각AJ키워드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의정부 화재, 무한도전 유재석, 로또 632회 당첨번호, 데릭블락 YG 태양, 미국 북한 제안 거부, 슈퍼맨 삼둥이, H.O.T 이재원 갑상선암, 신은미 강제 출국, 프랑스 전역에서 테러규탄 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