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크로니클’, 홍보모델 나나 신규 이미지 공개

2015-01-02 09:07

[사진제공-에프엘모바일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개발사 ZULONG ENTERTAIMENT)’이 단기간 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모델 ‘나나’의 신규 화보를 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대만과 중국 선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흥행성에서 모두 성공한 모바일 MMORPG로, 마치 PC 온라인 RPG를 연상케하는 거대한 스케일과 수려한 그래픽뿐만 아니라 터치 모션을 통해 조정하는 카메라 360도 시점 회전 등 세세한 유저 편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오스트크로니클’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신규 서버를 증축하고, 인기게임 1위에 올랐으며, 현재는 최고매출 2위를 유지하고 있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에프터스쿨의 ‘나나’를 홍보모델로 앞세우면서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홍보모델 ‘나나’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나나’는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당당히 1위에 오른 미모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보여주신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홍보모델 나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며, “앞으로 보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의 출시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 PC 버전(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692013)과 모바일 버전(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692013)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