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샤인이지글램2’ 반값 할인 이벤트
2014-12-23 13:44
‘포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이목집중’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23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PONY)’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샤인이지글램(SHINE EASY GLAM)2’ 아이섀도 팔레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인이지글램’ 아이섀도 팔레트 시리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상품으로, 신제품 출시 시기마다 20~30대 여성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지난 17일 판매를 시작한 ‘샤인이지글램2’는 초보자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홀리데이 시즌에 보다 더 특별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앞서 무료 체험 이벤트와 12월 17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사용해 본 미미박스 고객들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도 있지만, 포인트 컬러가 함께 구성돼 있어 연말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까지 아주 마음에 든다”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이사는 “‘샤인이지글램2’는 ‘샤인이지글램1’ 이상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애썼다”고 말했다.
17일 특가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의 재판매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자, 미미박스는 17일과 같은 가격인 ‘1만원’에 23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한 시간 동안 추가 특가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샤인이지글램2’는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하며,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 (http://www.memebox.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