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메리퍼플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2014-12-23 11: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국내 커피전문 브랜드 커핀그루나루(대표 김은희)에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메뉴 ‘마쉬멜로우 핫초코’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쉬멜로우핫초코, 마쉬멜로우오렌지초코, 마쉬멜로우라즈베리초코 총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된 겨울 시즌 메뉴 ‘마쉬멜로우 핫초코’ 시리즈는 진한 핫초코 위에 구운 마쉬멜로우를 올려 마치 눈 송이가 떨어진 듯한 느낌을 연출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기대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커핀그루나루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커핀그루나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보라색)을 콘셉트로 한 ‘메리퍼플마스’ 이벤트를 마련하고 방문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희망퍼플트리’ 이벤트는 커핀그루나루 일부 매장 내 설치된 트리에 새해 소망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달콤하고 고소한 허니버터브래드 세트 모바일 상풍권을 증정한다.(일부 매장에 한 함, 2015년 1월15일까지 진행)

또 신메뉴 마쉬멜로우핫초코와 글루바인을 포함한 4잔의 음료를 구매한 뒤 음료 구매 스탬프를 찍으면 커핀그루나루에서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아로마 퍼플캔들’을 증정한다. 단풍나무 심지와 천연 소이왁스를 사용한 100% 핸드메이드 아로마 퍼플캔들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가능하다.(2015년 1월15일까지 진행)

이와 함께 12월28일까지 ‘SNS 후기’ 이벤트도 열린다. 현재 커핀그루나루와 가장 많은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메뉴 마쉬멜로우 핫초코 음료의 후기 또는 인증샷을 올리면 허니버터브래드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 한하며 진행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www.coff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핀그루나루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최대 34%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