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집에 있지 말고 일본여행 가자!

2014-12-19 07:53
노랑풍선, 황금연휴 일본 자유여행 선봬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여행사(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가 연말연시 그리고 설연휴에 떠나는 '황금연휴에 집에만 있을 건가요? 연말/연시&설연휴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엔저현상와 더불어 가까운 이동거리로 부담 없는 일본은 겨울이면 아름다운 설경과 따뜻한 온천으로 더욱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 자유여행팀에서는 황금연휴 확보된 항공좌석으로 일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기획전에는 일본의 수도 동경 3일 일정부터 먹거리 천국 오사카 3일, 따끈한 나가사키 짬뽕이 생각나는 나가사키 4일 등 일본의 인기 여행지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전 일정 숙박은 실속 비지니스 A형부터 스탠다드 C형까지 고객의 성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숙박을 포함한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노랑풍선 지퍼백과 네임택, 해당 여행지 관광책자가 특전으로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셀카봉을 증정하고 있다.

1월 1일 제주항공으로 떠나는 동경 2박 3일 상품은 항공권 단독 구매 시 37만5000원부터, 호텔 선택 시 46만5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황금연휴 일본 자유여행의 일정확인 및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가능하다. 02-2022-7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