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특목고 배출… 부평에 괜찮은 영어, 수학학원

2014-12-15 13:26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특목고 합격시킨 부평에 명문으로 자리 잡은 학원이 있어 요즘 화제다. 작년엔 인천국제고, 하늘고, 인천외고 등을 합격시켰고, 올해는 현재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에 임모군(16세)이 합격한 상태다. 임군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꾸준히 학원을 다니면서 관리를 받아 오늘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매일 주제에 맞는 영단어를 일정하게 암기하고, 테마에세이 작성을 통해 작문력을 키우는 한편 3분 스피치로 영어에 대한 표현력을 키우게 하였다. 또한 IBT기반의 컴퓨터 학습 또한 병행하므로 철저한 학습관리로 원생을 교육하고 있다.

수학도 개념부터 시작하여 자신이 부족한 유형을 파악해 집중적으로 반복 학습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생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1학기에 1회 이상 경시대회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김원장은 “원생들이 영어든 수학이든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한 단계씩 끌어올리면서 무엇보다 ‘자신감’을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학원이 멘토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명문대에 대한 막연한 동경이 아닌 매년 서울대생 선배를 초청하여 학습법에 대한 강의를 듣고, 목표를 정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이벤트 특강’도 실시하고 있다.

인천 부평구 부개동에 위치하고 있는 “씨엘에스영어 부개올림수학원은 영어, 수학 전문학원이다. 문의사항은 032-330-9494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카페 ‘http://cafe.naver.com/ibt77’을 확인하면 된다.
 

[씨엘에스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