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김소은이 입은 퍼 야상은 어디 꺼?

2014-12-12 14:08

[사진출처 :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방송화면 캡쳐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박신혜와 김소은이 입은 아우터가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 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드라마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10일 ‘피노키오’ 9회에서는 최인하(박신혜)와 최달포(이종석)의 애절한 로맨스가 정점을 찍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 날 박신혜는 풍성한 퍼 트리밍의 롱 야상과 머플러를 착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의 달달캐미를 보여주는 김소은은 커플 낚시 편에서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한 김소은은 캐주얼한 패션에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퍼 야상을 입어, 감각적인 스타일의 겨울 야상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야상 디자인에 안감 패딩 처리로 보온성을 더하면서, 후드 부분에 풍성한 퍼를 트리밍 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급 스타일링을 완성한 박신혜, 김소은의 퍼 야상은 보브(VOV)의 2014 WINTER 시즌 보브(VOV)X테일러 토마시힐’(Taylor Tomasi Hill) ‘THE NEW BLACK COLLECTION’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