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YBM e4u 대표강좌” 전 타임 조기마감 예상

2014-12-12 10:37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고득점을 위해 이번 겨울방학 이름있는 유명 학원 및 강사를 찾아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대학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그 뜨거운 열기의 중심엔 대학생들에게 토익, 토스가 유명하기로 입 소문난 종로 YBM e4u의 Top of the Top 대표강좌가 있다.

종로 YBM e4u(원장 김만연)는 YBM어학원 전 타임 최초 마감(올 7월 여름방학의 경우 접수시작 7분만에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토익(최윤선, 안하나)과 스피드토익 900(배동희), 2주완성 토익스피킹(애슐리)의 1월 모든 강좌의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더불어, 현존하는 모든 토익 종합반의 원조 “전설의 여왕” 토익트레이너(이명진, 김진영)의 1월 전격 합류로 그 열기는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종로 YBM e4u는 토익과 토익스피킹을 전문으로 한다.

미친토익, 스피드토익 990, 토익트레이너, 2주완성 토익스피킹 외에도 초중급 종합반인 뻔뻔토익(선승희, 이지우)과 진짜토익(조수진, 김유진), 점수보장토익(백지원, 복은형)등 유명 토익 강의와 토스 사관학교(Sunny), 퀸즈 오픽(그레이스 한),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정은순) 등 토익스피킹, 오픽, 영작문 등 각 분야에서 이름있는 스타 강사진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하고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월 수강신청 기간(12.15~1.1/12시부터)동안 토익과 관련하여 토익 전문가 선생님과의 속 시원한 학습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최적화된 강좌를 찾을 수 있다.

종로 YBMe4u에서는 겨울방학 기간인 1월에 1·2월 동시등록시 수강료 최대 17% 할인 및 마일리지 최대 6% 적립, 정기토익 응시권 증정(해당강좌에 한함), 조기등록 시 등록과목 수 x 5,000 마일리지 적립, 수능응시생 및 수시합격생 수강료 20% 할인 등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로 YBM e4u의 1월 수강을 위한 수강신청 기간은 12월 15일 자정부터 시작한다. 수강신청 및 수강등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종로 YBM e4u 홈페이지(http://e4u.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 of the Top 종로 YBM e4u 대표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