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겨울 축제 펼쳐지는 홍콩으로 여행 가면 푸짐한 선물이?

2014-12-12 08:23
내일투어, 로맨틱 홍콩 겨울여행 이벤트 진행

[사진=내일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환상적인 겨울 축제와 빅세일로 뜨겁게 달아오른 홍콩의 겨울을 좀더 알차게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내일투어가 준비한 ‘로맨틱 홍콩 겨울여행’ 이벤트에 주목하자.

홍콩 소호 금까기, 홍콩 나이트라이프 금까기, 홍콩 하버뷰룸 금까기 등 로맨틱한 홍콩의 명소를 테마로 한 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선물과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내일투어는 ‘로맨틱 홍콩 겨울여행’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홍콩 N박스’를 증정한다.

N박스에는 빈스빈스커피에서 출시한 신메뉴 ‘스트로베리 와플 쿠폰’, 한스킨의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슬리핑팩’, 로밍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쓸 수 있는 1.5GB 유심칩, 홍콩 현지 음식점과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홍콩 스페셜 쿠폰북’, <홍콩으로 가출하기> 책자 및 앱북도 들어있다.

특히 홍콩 스페셜 쿠폰북은 하버시티 푸드 달러와 크리스탈 제이드 무료 디저트 쿠폰 등 총 36가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한다.

내일투어 해외영업2팀 임창순 부장은 “지금 홍콩에 가면 매일 밤 침사추이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와 3D라이트쇼를 보고, 80%까지 세일 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금까기를 통해 겨울 홍콩의 매력을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 여행의 백미인 겨울 축제는 침사추이, 하버시티, 스태츄 스퀘어를 중심으로 내년 1월 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