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어퓨 '웜업 결산전' 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2014-12-09 11:33
현대리바트, 인기 가구‧소품 최대 60% 할인판매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2월 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어퓨 홈페이지]


◇어퓨 '웜업 결산전' 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2014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웜업 결산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28일까지 계속되며, 베스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브랜드샵 최초로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하이 스트레칭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카라', '포 유어 아이섀도우', '스머지 틴트 스틱' 등도 3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아이메이크업 30% 할인 =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12월 14일까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에뛰드하우스의 아이 메이크럽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래쉬펌 올 쇼크 카라', 세련되고 입체적인 눈썹을 표현해주는 아이브로우 전용 마스카라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붓으로 그린듯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드로잉쇼 브러쉬 라이너' 등이 포함된다. 할인 적용은 행사 페이지를 통한 구매시에만 적용되며, 회원당 최대 6개 제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사용가능한 '스페셜 블록달력'을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록달력은 날짜가 적힌 블록을 직접 맞춰 달력을 만들 수 있고, 특별한 날에는 아이콘 블록으로 꾸밀 수 있다. 단, 한정수량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사진=현대리바트 홈페이지]


◇현대리바트, 인기품목 'HOT 50' 선정… 최대 60% 할인판매 = 현대리바트는 온라인에서 판매량 상위 50개 품목을 정해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15일 단위로 '현대리바트몰' 판매량 상위 50개 품목을 선정,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HOT 50' 판매제도를 도입한다. 'HOT 50'은 침실, 거실, 사무용 가구 등 현대리바트의 온라인 전용 가구 및 홈스타일 제품 중 지난 2주간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제품을 선정하여 10~60% 할인 판매하는 제도. 매월 1일 부터 15일까지 온라인몰 판매량을 기준으로 50개 품목을 선정, 할인판매에 들어간다. 이와 함께 소셜 커머스 판매 형태를 갖춘 '소셜 프라이스' 판매제도도 신설한다. '소셜 프라이스'는 4~6개 기획제품을 선정하여 10~50개 수량에 대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제도다. 최근 1~2인용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소형가구류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 선정은 부문별 MD(상품기획담당자) 추천과 고객 사용후기, 선호도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된다. 현대백화점을 통한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현대H몰 현대백화점관을 통해 현대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현대리바트 가구 및 홈스타일 제품에 대해 10%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행사를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사진=하프클럽닷컴 제공]


◇하프클럽닷컴, 크리스마스선물 준비 끝…테마별 특가행사 진행 = 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12월 8일부터 일주일간 크리스마스 특별기획전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마다 연말에는 가족, 연인,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으로 시작하게 되는데, 하프클럽에서는 이런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 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하프클럽 여성 인기 브랜드 아놀드바시니, 조이너스, 에이비플러스 등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상품 기획전과 버팔로아웃도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들의 송년특집 스페셜 기획전, 남성 인기 브랜드 올젠의 한정수량 특가 행사, 테이트, 킨록 등의 하프클럽 단독 상품 기획전, 빈치스벤치 등 잡화 및 핸드백이 최고 5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테마 기획전이 진행된다. 하프키즈의 7일간의 기적 세일전에서는 날짜 별로 다양한 원데이 특가 상품이 공개되는 이벤트와 함께 키즈, 주니어, 베이비 등 특별 아우터 및 선물 기획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2015년 힐링 선물전에서는 아로마 캔들, 디퓨져 등의 실내 힐링 테마전과 실내소품 및 생활용품, 키덜트 인형과 텀블러, 다이어리 등의 인기 아이템과 런닝화와 트레이닝복 기획전 등 다양한 힐링 선물 기획전도 구성됐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쿠폰 선물 박스 아이콘이 있는 상품을 행사 기간 중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엔터식스 제공]


◇엔터식스, 겨울 로맨틱 페스티벌 및 개점 축하 페스티벌 =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2월 8일부터 18일까지 ‘겨울 로맨틱 페스티벌’ 및 ‘개점 축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봉점 개점 1주년, 테크노마트점 개점 2주년, 동탄점 개점 4주년을 기념하고 12월을 맞아 고객들이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함께 겨울 브랜드 세일, 겨울 상품 특집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금·토·일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6명에게 10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엔터식스 고급 수첩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겨울맞이 ‘영수증 즉석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11명에게 상품교환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며 서프라이즈 oh!카드 신규 및 연장 가입 고객에게 5천원 상품교환권, 무릎 담요, 1,000 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개점 3주년을 맞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10% 상품교환권을 특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아우터 전품목 최대 50% 할인전을 실시하며 이지 캐주얼 라이벌전을 통해 ‘지오다노’ 및 ‘크리스크리스티’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겨울 시즌 스키 및 보드복 특가전을 통해 ‘폴제니스’ ‘펠리체’ 등 유명 브랜드의 보드재킷, 바지, 부츠, 고글, 아동의류 등 신상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신사복 겨울 맞춤 세일을 실시하여 ‘바쏘옴므’ ‘지오지아’ ‘트루젠’ ‘기라로쉬’ 등 코트, 정장, 오리털 다운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베어파우’ 겨울 부츠, 모카신 특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 ‘2014 윈터빅뱅 SALE’… 패션 아이템 최대 90% 할인 = CJ오쇼핑과 CJ몰이 올해 마지막 시즌오프 기간을 맞아 12월 9일부터 내일까지 이틀간, 연간 최대 규모의 ‘2014 윈터빅뱅 SALE’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CJ오쇼핑 방송 및 CJ몰 등 CJ오쇼핑의 멀티 채널이 총동원되어 진행되는 것으로, TV 방송상품부터 기방송 인기 아이템, CJ몰의 패션의류, 잡화, 침구, 언더웨어까지 패션 관련 모든 상품이 최대 90% 파격가에 대거 선보여진다. CJ오쇼핑은 이번 윈터빅뱅 세일을 위해 이례적으로 TV 방송 프로그램을 패션상품 위주로 파격 편성했다. 일부 보험, 여행 상품 등을 제외하고 양일간 20여개 프로그램이 패션상품으로 진행되며, 정가 대비 최대 10만원 할인, 방송 중 최저가 판매 등 대대적인 세일이 이어진다. 특히 금일 저녁 9시 40분에는 ‘로우알파인 아웃도어 세트’, 10일 마지막 타임에는 ‘퍼스트룩 트렉수트’ 상품이 방송을 타며, 각각 정가 대비 10만원, 7만원 인하된 22만원, 15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레라 롱부츠, 피오루치 양털부츠 등 고급 겨울 패션상품이 특가로 방송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CJ몰 역시 패션카테고리 대상의 대규모 할인이 진행된다. 이전 방송을 통해 인기몰이를 했던 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내놔 구매 기회를 놓쳤던 소비자들에게 최대 90% 초특가 쇼핑 찬스를 제공하고, K2, 캐나다구스, 겐조 등 의류브랜드 및 발렌시아가, 지방시, 프라다 등 명품브랜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지방시 토트 안티고나 쇼핑백은 32% 할인가 100만원대에, 지니킴 핑크라벨 부츠, 몽벨패딩 다운자켓은 각각 17%,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미센스 겨울 인기아이템은 기존가에서 83% 대폭 할인한 4,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2회 이상, 15만원 이상 CJ몰 상품을 구매하면, CJ원포인트 1만점이 주어지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진=액티비아-트리 제공]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맞아 ‘액티비아 트리’ 이벤트 = 세계 1등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국 홈플러스 33개 매장에 ‘2014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하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떠먹는 액티비아’ 컵을 트리 형태로 쌓아 만든 ‘액티비아 트리’는 액티비아 패키지의 바탕이 되는 초록 컬러 덕분에 실제 트리 못지 않은 외형을 자랑한다. 각 매장별로 리본, 펜던트, 종 등 각기 다른 다양한 장식소품이 더해져 전국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와 함께 ‘떠먹는 액티비아’ 딸기, 플레인 16팩을 특별 프로모션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액티비아 트리와 프로모션은 12월 24일까지 홈플러스 합정점, 킨텍스점, 월드컵점 등 전국 3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