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사전예약 프로모션
2014-12-08 10:1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액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2014 구글 플레이 최고의 게임 BEST 30’에 선정된 히트작으로 출시 후 6개월 간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롱런 중인 가운데, 관심이 더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달 중순경으로 예정된 업데이트는 상당한 규모로 진행될 전망이다. 우선 다섯 번째 새 캐릭터인 ‘암살자’가 등장하고, 이밖에도 ‘1차 길드’, ‘운석 조합 시스템’, ‘요일 던전’ 등 신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빌은 이번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evt1/?e=1)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손 안의 초(超)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액션 RPG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통쾌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이다. 출시 반 년이 지난 지금도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태국, 멕시코, 터키, 이집트 등 전 세계 14개 국가 구글 플레이 전체 매출 순위에서 TOP 50을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