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눈, 작은 입자 이용한 눈두덩이 지방이식 효과적

2014-12-02 09:30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동안' 얼굴은 단지 귀엽고 어려보이는 얼굴만 말하는 게 아니다. 여성스러움과 세련미 등 여러 가지 미적 요소가 복합적으로 적용된다. 대체로 깨끗한 피부와 입체감 있는 얼굴형이 그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모습을 개선하기 위해 수술적 방법을 택하는 사례도 적지 않은데, 대표적인 방법이 지방이식이다. 지방이식은 자기 몸의 일부(복부,허벅지,엉덩이 등)에서 남는 지방을 채취해 정제한 후 이마, 꺼진 볼, 눈 밑, 눈두덩이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눈 윗부분이 푹 들어가서 언제나 피곤해 보이며, 나이 들어 보인다는 말과 함께, 꺼진 눈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눈썹 뼈가 튀어나와 강한 인상을 남겨 항상 스트레스였다는 분들에게 희소식인 시술방법이다.

꺼진 눈에 활용되는 눈두덩이 지방이식은 작은 입자의 성질을 이용해 안착감 있게 눈덩이에 자리를 잡도록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압구정 MK성형외과 민경국 원장은 "눈두덩이 지방이식은 부위별 시술 중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시술 중 하나이며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과교정이 아닌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고 하며 또한 '꺼진 눈두덩이의 여러 주름선의 정리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엠케이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