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Marry ilooM!” 일룸, 연말연시 이벤트

2014-11-21 13:40
공유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연말 - 일룸 페이스북에서 신청 가능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가정용가구 전문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은 연말을 맞아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 CGV에서 ‘Merry Marry iloo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일룸과 함께 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되었으며 공유와 함께하는 메리 시네마데이트, 프로포즈 사연을 남기면 커플 사진 촬영 기회와 100만원 상당의 일룸 가구를 받을 수 있는 매리미 이벤트와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메리 시네마데이트’는 한 해 마지막 날을 의미있고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12월 31일에 진행되며, 100커플을 초청하여 배우 공유와 영화를 보고 일룸 가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동기간 일룸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더불어 일룸 페이스북에 둘만의 프로포즈 사연을 남기면 1커플을 선정해 커플 촬영의 기회와 함께 일룸 가구를 증정하는 ‘매리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룸 가구 외에도 식사권,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일룸 담당자는 “한 해 동안 일룸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룸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룸 페이스북(www.facebook.com/myil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매리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