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콜렉팅 SNG ‘쿵푸펫’, 신규 콘텐츠 ‘미션 섬’ 업데이트
2014-11-18 17:0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콜렉팅 SNG ‘쿵푸펫’에서 출시 보름 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 ‘미션 섬’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미션 섬’은 국가별 행사에 맞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이벤트 형식의 글로벌 콘텐츠로, 각 시즌마다 일정 기간 동안에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과 새로운 쿵푸펫이 함께 공개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션 섬’은 미국의 연례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추수감사절을 컨셉으로 27일까지 열흘간 오픈된다.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신규 쿵푸펫인 ‘크랜베리 토끼’와 ‘파이 칠면조’의 구매 가격이 할인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쿵푸펫’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쿵푸펫’은 전세계에 유저들에게 친숙한 ‘쿵푸’와 ‘동물’이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수집과 육성,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 콜렉팅 SNG로, 지난 6일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속성 소환으로 개성 만점 ‘쿵푸펫’들을 수집하고 훈련 및 쿵푸 대전을 통해 성장하는 기본적인 육성 요소와 더불어, 탐정사무소나 명예의 전당 등 자신이 보유한 ‘쿵푸펫’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