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한라비발디' 잔여세대 할인분양

2014-11-13 17:22

영종 한라비발디 단지전경[사진=한라]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인천 영종하늘도시에 위치한 '영종하늘도시 한라비발디' 아파트가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 중이다. 한라가 잔여분양 물량의 빠른 소진을 위해 분양가를 대폭 할인해 분양에 나섰기 때문이다.

'영종하늘도시 한라비발디'는 지상 최고 36층 11개동, 전용면적 101~204㎡ 1365가구 대단지로 구성됐다. 즉시 입주 가능하며 원하는 동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세대도 있다.

영종도는 풍부한 개발호재 및 교통여건 개선으로 최근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고 있는 지역이다. 미단시티와 스테츠칩팩코리아, BMW드라이빙센터, 공항철도, KTX 개통 등의 개발호재도 풍부해 기대감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현재 영종하늘도시가 위치한 영종지구 내에는 인천과학고와 인천국제고 등을 포함해 영종국제물류고, 자율형사립고인 영종하늘고 등의 명문 학군이 포진돼 있다. 또 영종하늘초교와 영종중의 통학도 가능하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를 통해 서울접근성 및 송도, 청라 등 주변 경제자유구역의 진입도 수월하다. 제3경인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편리하다. 여기에 인천공항철도 영종역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5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문의 1599-9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