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당시 운전한 벤츠 스마트 포투 눈길…어떤 차길래?

2014-11-08 14:01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사진=노홍철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음주운전 적발된 방송인 노홍철이 당시 운전했던 차량 벤츠 스마트 포투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노홍철이 몰고 다니는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는 2012년식 가솔린 모델로 노홍철이 타고 다녀 일명 '홍카'로도 유명하다. 벤츠 스마트 포투의 가격은 2790만원으로, 슬라이드 루프 탑 형태로 된 천장을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돼있다.

그동안 노홍철은 벤츠 스마트 포투의 디자인을 직접 설계했으며, 올해 2월 분홍색 하트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바꾼후 트위터에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지난 7일 오후 11시 55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던 노홍철이 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됐다.

이날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된 노홍철은 1차 음주 측정을 거부했으며, 2차 요구에는 측정 대신 채혈 검사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의 채혈은 다음 주 월요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넘겨질 예정이며, 검사 결과는 오는 17일 이후에 나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네티즌들은 "길 사고 친 지 얼마나 됐다고… 노홍철까지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유재석이 그렇게 당부했는데…" "음주운전 적발된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결정…이제 무슨 재미로 보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벤츠 스마트 포투까지 화제? 웃긴 상황이네" "노홍철, 아무리 이유가 있어도 음주운전은 절대 안 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