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김장 기획전 실시
2014-11-03 10:12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은 김장시즌을 맞아 절임 배추와 건고추, 고춧가루,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김장 관련 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절임 배추와 김치 양념은 4대 카드(신한, 삼성, 현대,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해 준다.
오는 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통해 주문하면, 전용 배송 기사가 원하는 날짜에 직접 배달을 해준다.
아울러 산지에서 직접 택배로 발송하는 산지직송 상품도 마련됐다. 산지직송 절임 배추는 11월 한달 간 특가로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포기김치 또한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유명 브랜드 김치냉장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김장에 필요한 브랜드 김치통, 칼, 강판 등 용품들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매년 절임 배추 구매 수요가 늘고 있고 구매 만족도 또한 90% 이상이라 올해도 물량 확보 및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며 "김치냉장고 및 김장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해 가게 부담을 최소로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