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송 3사 최초 '페스티벌' 형식의 연말 시상식 진행

2014-11-02 10:38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SBS가 지상파 3사중 최초로 올해부터 연말 시상식을 ‘페스티벌’화하여 진행한다.

매년 개별로 진행되던 연말 시상식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은 SBS AWARDS FESTIVAL(이하 SAF)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축제로 탈바꿈한다.

SAF는 한 해 동안 SBS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콘텐츠축제로 시상식(가요·연예·연기) 일정이 포함된 것은 물론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스티벌로 알려져 있다.

시청자들과 함께할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saf2014), 트위터(sbssaf), 카카오스토리(sbssaf)의 각종 SNS와 SAF 공식 홈페이지(saf.sbs.co.kr)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SAF에서는 각 프로그램 부스를 통해 내가 애청했던 방송의 제작과정을 관람할 수 있으며,이 외에도 시청자를 위한 참여 콘테스트를 포함하여 스타와의 만남·무대인사·팬 사인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

SAF는 2014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며, SBS 연말 시상식은 21일(가요대전)·30일(연예대상)·31일(연기대상)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