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2014-10-30 17:2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신작 ‘마구마구 for Kakao’의 게임 명을 ‘마구마구2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로 최종 확정하고 30일(목) 오후 2시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구마구2’는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의 흥행 기록을 달성한 ‘마구마구2014’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실제 선수들의 특이 폼과 화려한 볼 거리, 싱글, 배틀, 1대1 홈런 대결, 도전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아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업계 내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전작 ‘마구마구2014’와 비교해 한층 진화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춘 ‘마구마구2’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11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야구 게임 신작 '마구마구2’와 사전 등록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gu2.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